절대무적 보스 나라

arbiter1.egloos.com

포토로그


Toho Clock

통계 위젯 (블랙)

32
7
965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09

덧글구걸



케이온 까자!(Crazy Train) 음악얘기

개뿔 까긴...

일단 요즘 밴드 연습곡이 Ozzy Osbourne(오지 오스본)의 Crazy Train이기 때문에 좀 쳐봤습니다.

치고 노래 부르고 꺆 새벽에 이 무슨 삽질(...)

근데 치기만 하면 재미없잖음?

그래서 동영상들 줏어다가 동영상도 좀 만들었음요. 그런데 처음에 칠때 박자 엇나갔다(ㅅㅂ...) 끝까지 박자 나갔어 히밤 ㅠㅠ

케이온에 오지 CD가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삘받아서 케이온으로 동영상을 만들어봤음다. 2절부분이 완전 반전이니 한 번 보시길

그런데 오지 곡 중에서 제일 신나는 곡임.

이거 라이브 듣고 어깨 안들썩일 사람 있음 나와보라규!!


여자애들 망가지는거 보기 싫으면 밑에꺼 보세요(...)->난 분명히 경고했어!!


2절 반전 모드


2절 노말 모드


모르는 분도 한 번 들어보시길.

물론 오지 목소리는 아니지만... 듣기좋게 본인목소리임요(...)

Vocal : Muko

Guitar : Muken(ESP Horizon FR-K3), Guitar Rig 4 Effecting

Bass & Drum :  MR(...)

Live 버전입니다.

밑은 가사와 해석

------------------
Crazy but that's how it goes
Millions of people living as foes
Maybe it's not to late
to learn how to love
And forget how to hate

Mental wounds not healing
Life's a bitter  shame
I'm going off the rails on a crazy train

I've listened to preachers
I've listened   to fools
I've watched all the dropouts
who make their   own rules

One person conditioned
to rule and control
The media sells it
And you have the role

Mental wounds still screaming
Driving me insane
I'm going off the rails on a crazy train

I know that things are
Going wrong for me
You gotta listen to my words

Heirs of a cold war
That's what we've become
Inheriting troubles
I'm mentally numb

Crazy, I just cannot bear
I'm living with something
that just isn't fair

Mental wounds not healing
Who and what's to blame
I'm going off the rails on a crazy train

광란의 세상,  그게 세상살이지
수백만의 사람들이 적이 되어 살고 있어
사랑하는 법을 배우기에
아직 늦지 않았을지도 몰라
서로 증오하는 건 집어 치워

마음의 상처는 치유되지 않아
삶은 쓰디쓴 치욕일 뿐이야
난 이 넋 빠진 기차에서 내릴거야

목사님의 말씀도 들어보고
바보들 말도 들어보고
자신들의 규칙을 만드는
낙오자들도 바라 보았어

한 사람이 규칙과
규제를 조건 짖고
대중 매체는 그것을 팔아 먹고
우리가 거기에 얽매이게 된거지

마음의 상처는 날 미치도록
여전히 울부짖고 있어
난 이 광란의 기차에서 내릴거야

내게 뭔가가 잘못 되어가고
있다는 걸 알아
당신은 내 말을 들어야 해

냉전의 상속자
그게 바로 우리의 현재 모습이야
골칫거리를 유산으로 물려 받고
난 정신이 마비되어 버렸어

미친 세상, 참을 수가 없어
난 공평하지 않은
무언가와 살고 있는 거야

마음의 상처는 치유되지 않아
누구를, 무엇을 탓해야 할까?
난 이 광란의 기차에서 내릴 거야 


--------------------------------------

뒷부분이 괴랄하다는 극한님 얘기가 있어서 노말한 버전 추가. 아무래도 이쪽이 좀 더 나은듯하기도 하고...


덧글

  • Zutta 2011/03/02 01:18 #

    ..........?!

    ...............?!?!

    헛?!

    여성분이셨습니까?!
  • arbiter1 2011/03/02 04:08 #

    그야 만나보면 알게 될 일(...) 낄낄낄
  • 극한태양 2011/03/02 01:42 #

    곡 정말 좋네요~ 기타도 잘치시고....동영상편집까지 하시다니, 재주가 많으십니다~

    음 목소리가 가는시군요(설마 여자분이셧던건가)


    근데 왠 분장을 저렇게 이상하게; 원작을 안 봐서 모르겟는데 그냥 장난질인건가요; 괴랄스럽네요
  • arbiter1 2011/03/02 04:09 #

    곡 진짜 좋죠? 필청곡이랄 수 있음미(...) 잘친다니 과분한 칭찬 감사합니다. 동영상이야 줏어다가 박자맞게 편집한거밖에... 목소리가 좀 가늘...진 않습니다 실제론...

    2절 수정한 버전도 올려놨습니다.
  • 神無月 2011/03/02 03:05 #

    케이크만 먹으면 이정도로 칠수 있습니까?
  • arbiter1 2011/03/02 04:09 #

    케이크만 먹고 잘치는 유이가 캐사기케입니다.
  • 루시드엘Mk7 2011/03/02 07:21 #

    기타실력이...!!
  • arbiter1 2011/03/02 07:47 #

    !! 칭찬감사합니다. 하지만 솔로고 중간간주고 다 쉽게 바꿔치고 군데군데 박자 나간거하며 ㅠㅠ
  • 발칸 2011/03/03 04:04 #

    헉 듣고싶은데 뒤에서 어머니가 주무시고 계신것이 천추의 한이군요..
    나.. 나중에 들어야..
  • arbiter1 2011/03/03 05:05 #

    으앙 어무이! 라고해봐야 들을꺼 별로 없습니다 낄낄 나중에라도 꼭 좀 들어주세요~
  • -ⓚⓘⓓⓓⓨ- 2011/03/05 12:01 #

    드럼배우고싶다가 키보드 배웟다가 이번엔 또 기타가끌리...(억)
  • arbiter1 2011/03/06 00:20 #

    기타... 배우고 싶다면 꽁짜로 가르쳐드릴수도...(...) 단 안산까지 오셔야한다능!(...) 기타도 사셔야하고(...)
  • arbiter1 2011/03/06 11:51 #

    아니 그 전에 가르칠 실력이 안됨요 낄낄
  • 솔롱고스 2011/03/05 12:05 #

    2절 반전 모드는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패러디가 부각되었다고 봅니다.
    그나저나 이 포스트를 보면서 매우 놀랍습니다. 직접 노래를 부르면서까지 음악에 대한 열정이 높다니. 예상치 못한 다른 면모를 본 듯 기분이라서 몰랐던 사실을 알아냈다는 즐거움도 느낍니다.
  • arbiter1 2011/03/06 00:20 #

    오오 DMC!!! 경음부원들을 겁탈해주게써!!!(...)

    감사합니다. 사회인의 찌든 삶 속에 즐거움이랄까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