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적 보스 나라

arbiter1.egloos.com

포토로그


Toho Clock

통계 위젯 (블랙)

32
7
965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09

덧글구걸



피그마를 갖고 놀아보았다 11-20 잡담

엊그제 피그마 "마느님"이 도착하였습니다.

오 마이 숄더

그 유명하던 표정을 본 순간 저는 갖고 놀지 않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지요.

하앜
아 폰카 화질 저질이지만 일단... 기본적인 대공사격 포즈를 취해봅시다.

각잡힌 숙련된 조교의 시범이었음(...)
집에 있는 애들 일단 다 모아서 일단 한 장

축구공으로 화하신 Q선생

그 유명한 정박아년... 그래도 별로 미워할 순 없는 그거슨... 그거슨...

일부에서 여신님으로 찬양받는 미오쨩... 이지만 본인은 베이스를 별로 안 좋아해서... 폰카 화질 왜이럼 ㅠㅠ

선배 뺨에 싸닥션을 날린 그 유명한 고양이 발톱 아즈냥... 기타는 참 맘에 든다(무스탕이란게 좀 희귀함)

개인적으로 케잌온 피그마 중에서 최고 퀄릿이라고 느끼는 무기느님. 괜찮은 느낌이다. 특히 홍가는 표정이 압권인데... 안찍었네요. 젝일

우리의 선머스마같은 리츠. 근데 결혼 상대자로는 얘가 제일 적합한 듯. 유이는 정박아에 "그레이트 니트(모 마도카 동인지 참조)"라서 안되고 미오는 잘 삐질거 같고 아즈냥은 좀 스킨쉽할라면 싸닥션일테고 무기는 집안이 너무 빵빵해서... 얘가 젤 나을 듯. 재미도 있고... 가사도 잘 하고... 굳. 평생 있으면 별로 심심하진 않을 스타일. 이런 여자 어디 없나...

큐베를 보고 다들 모여든 쳐묵온 부대원들. 큐선생을 안은 무기부터 모두들 하앜하앜하는 분위기. 그러나 뒤에 누가...

역시 그럼 그렇지... 마느님 공포의 표정으로 타다이마 신잔!(맞나...)

일단 너부터 좀 맞자 개객끼야!!!!

형은 관대하지만 자비심은 없지...


덧글

  • 서린언니 2011/11/20 16:56 #

    결혼상대 최강은 사와쨩이지... 능력좋고 직업도 있고 알고보면 성격도 최고
  • arbiter1 2011/11/22 19:19 #

    사와쨩은 피그마 발매가 안되서 미당첨이용~
  • 링고 2011/11/20 16:57 #

    고등학교 선배들이 중학교 후배에게 얼차려를 받는군요. 역시나 무서운 마돗치...
  • arbiter1 2011/11/22 19:20 #

    마돗치는 존중받아야합니다 고로 얼차려(...?!)
  • 겨울금붕어 2011/11/20 17:34 #

    일단 두번째 사진에서 뿜었어요ㅋㅋㅋ 밴드부 사이에 늠름한 우리 마느님ㅋㅋㅋㅋ
    리츠는 제 남편입니다. 못 뺏겨요!!+_+
  • arbiter1 2011/11/22 19:20 #

    ㅋㅋㅋ 격렬하신 마느님이심 리츠를... 그렇군... 이 님... (이하 생략)
  • TiroTiro 2011/11/20 18:13 #

    막짤에서 마도카의 패기.jpg
    화질이 아쉽군요 ㅠ
  • arbiter1 2011/11/22 19:21 #

    마도카 폿흐.gif

    화질 이제 좋게 찍는 법 알아뜸!
  • ∀5 2011/11/20 19:41 #

    도시Yo 표정은 잘쓰면 완전 포스 작렬이죠 ㅋㅋㅋ

    저도 리츠같은 뇨자가 이상형임다
    엔하에선 가장 현실적인 캐릭이라 했는데.....
    전 이계에 살고 있군요...
  • arbiter1 2011/11/22 19:22 #

    ㅋㅋㅋ 저 표정은 진짜 뭘해도 대박인듯요. 아... 루카 참치가 있음 더 좋을텐데 말이죠.

    리츠가 진짜 앞머리만 내리고 나왔어도 애니에서 미오 인기 넘었을 듯. 근데 내리니까 유이랑 비슷하게 생겼...(...)
  • ∀5 2011/11/22 21:45 #

    전 마빡 수비범위임다 훗
  • arbiter1 2011/11/24 12:47 #

    이분 수비 범위 넓어!!!
  • Exass 2011/11/20 22:20 #

    흠... 케이온을 볼까 말까 생각중입니다.
  • arbiter1 2011/11/22 19:22 #

    한 번 봐 보세요. 아무 생각 없이 볼만합니다.
  • 솔롱고스 2011/11/21 00:07 #

    아주 부럽습니다.
  • arbiter1 2011/11/22 19:22 #

    자 지르시는 겝니다.
  • 발칸 2011/11/21 06:18 #

    다들 군생활 잘하겠군요..
    가혹행위로 마도카가 영창가는날도 멀지 않은듯...
  • arbiter1 2011/11/22 19:22 #

    군생활은 여군이겠군요. 여군도 머리 박을라나...

    마느님은 영창데려갈 존재가 없는 듯...
  • 스테이맨 덴쨩 2011/11/21 14:59 #

    언제나 잊을수없는 저표정..
  • arbiter1 2011/11/22 19:23 #

    최강의 표정...
  • 피스이즈 2011/11/22 02:32 #

    마느님의 공포의 표정을 기다렸습니다. 전시를 하려면 역시 저 표정이 좋아요.
  • arbiter1 2011/11/22 19:23 #

    그렇죠. 더욱이 손에 흉기 하나 들려주면 더 대박
  • Sengoku 2011/11/27 14:37 #

    헉. 마지막을 보고 그만.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