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적 보스 나라

arbiter1.egloos.com

포토로그


Toho Clock

통계 위젯 (블랙)

02
3
9653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09

덧글구걸



얼티밋마도카는 장풍만 쓰는게 아닙니다. 반사도 합니다. 잡담

이거 말고...



진심 장풍반사기 있습니다.
모션이 없어서 그렇지 236+D를 장풍 바로 앞에서 입력하면 저렇게 반사함.

아 물론 모션이 없다는 의미는 기본기 캔슬 무한이 된다는 의미지(...)

아래는 엔하의 설명

  • (상대가 나는 도중 뒤집는다)[11]
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기술명은 '자신의 그림자.' 상대의 장풍을 흡수하고 자신의 장풍을 날리는 리플랙터 기술. 반사 성능은 자체는 뛰어난 편으로 왕장풍은 물론 각성 쉘미의 무월의 뇌운까지 반사가 가능하지만 장풍을 되받아치는 연출이 너무 느려서 위협이 안된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다. 하지만 이 기술의 진면목은 장풍반사가 아니라 단독 발동시 아무런 동작없이 기게이지를 채울 수 있다는데에 있다. 말그대로 후딜이 아예 없어서 틈틈히 커맨드만 입력해도 엑스트라 게이지 뺨치는 속도로 게이지를 모을 수 있다. 오로치를 사람이 잡으면 안되는 이유중 하나. 시작부터 게이지를 채우고 포풍 심리전이 가능하며 사용하기에 따라 무한한 활용이 가능하다. 덤으로 캔슬이 가능해서 '약발->캔슬 규->약발->캔슬 규'를 반복하는 식으로 무한콤보에도 활용이 가능하니 그야말로 눈에 보이지 않는 일등공신 사기기술. 98UM에선 장풍을 반사하지 않으면 기가 차오르지 않게 수정되었다. 사실 게이지가 차는건 폭주이오리의 백합차기와 마찬가지로 완성시키지 못해 발생한 일종의 버그인지라. 97과 마찬가지로 상대의 장풍이 눈앞에 오기전까진 아무런 모션도 이펙트도 없어서 기술이 안나가는줄 착각한 유저도 상당히 많았다.

사실 컴은 안쓰는지라 보신 분은 많지 않을꺼임요 'ㅅ'

아래는 언제나 찍어보는 한 장(...)


기타가 눌러붙어서 옷에 저런 자국을 남겼네요. 한동안 안갖고 놀았더니 저런 사태가... 어디서 알콜 구해서 닦아야하나...


덧글

  • 아돌군 2013/07/02 13:09 #

    피묻은거 같은데요...
  • arbiter1 2013/07/03 09:13 #

    그러게요 쓰읍 어쩔 수 없지..
  • 콜드 2013/07/02 18:09 #

    오로치 짱짱쎄!!
  • arbiter1 2013/07/03 09:13 #

    마도신도 짱짱쎄!!(...)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