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무적 보스 나라

arbiter1.egloos.com

포토로그


Toho Clock

통계 위젯 (블랙)

00
3
9653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블랙)

109

덧글구걸



태그 : 마도카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블락슈의 무한~♡

아~ 무한기술... 01의 이그니스와 더불어 초딩무한의 대표적 기술이죠.데스퍼레이트 모먼트(...)뭐 99콤보라고 안뜨긴 하는데... 그냥 무한이빈다. 97테리의 파워챠지 무한보다도 쉬움(...)이펙트도 없어서 굉장히 수수하네요. 근데 저기서 추가타 안쓰면 무한이 되죠. 걍 저거만 반복해도 되고 C나 D 한방넣고 캔슬해도 됨...;; 물론 기본기 끼워넣...

115장짜리 마미의 기간틱프래셔

마도카의 기간틱프래셔는 이랬습니다.마미는 최애캐니까!원래 98에선 맥스판이 왔다갔다하고 끝인데 그럴순 없죠. 후후후후후후 씨네이!!!!!!!!!!!!!!!!!!!!!!!!!!!!!!!!!!!!!!!!!!!!!!!!!!!!!!!!!!!!어레인지다!!!! 마녀고 뭐고 티로 프래셔~!!!!

138장짜리 디스트럭션 오메가

왜 구글 이미지에서 디스트럭션 오메가를 검색하면 마돗치가 뜨는진 모르겠지만...;;;; (그만큼 킹왕짱이라 이건가)여하튼 138장 사진을 찍어서 움직이는 마미의 디스트럭션 오메가를 만들어보았스빈다.마녀도 걸리면 원킬날듯(...)파일이 커서 로딩이 좀 걸릴 수 있습니다.가로 400짜리는 용량이 8메가라고 안올라가네요 ㅅㅂㄻ 이글루스... 300으로 줄여도...

다크배리어

아 훼이크 작살(...)이거 유일하게 98에서 나빠진 필살기죠. 95때는 진짜 개사기였음. 잠시 95버전을 보여드림.이때의 다크배리어는 진심 개사기였음. 앉아B에서 들어가는 발동속도에 무슨 AT필드마냥 범위가 미쳤고 판정지속시간도 졸 긴 최강 루갈 만드는데 한 몫했던 기술이었는데...왜 마미가 쓰면서 약해진 걸까(슴가가 버프먹은 대신 다크배리어가 너프당...

다크 제노사이드

아니 이런거 말고!!!!(티롯~☆)이거 진심 94루갈만은 못하지만 똥파워에 정신나간 발동속도를 자랑하던 필살기죠. 한 방에 1/4는 너끈히 빼는데다 무적시간이 정신나갔고...손이 보이지만 저렇게 안하면 마미성님이 자꾸 쓰러지셔서 그런거니 양해를...타격감을 주기 위해 상대에게 히트하는 부분은 약간씩 끊어쳤음. 확실히 좀 낫긴 한듯...아래는 엔하의 설명...

마미는 총만 쏘는게 아니에요.

장풍도 씁니다(뭐 임마! 티로피날레!)이게 아니고...여튼 97의 오로치도 끝났고 이제 98시즌이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응?)98 오메가루갈의 장풍인 그라비티스매시입니다만.... 뭐 좀 마녀스러운 장풍이로군요(...)아래는 엔하의 설명글KOF 98에서 오메가 루갈이 열풍권과 카이저 웨이브를 버리고 들고 나온 기술.모으기 가능이며, 모으는 동안 ...

얼티밋마도카의 간빼먹기

간 빼먹히는 희생양은 호무호무왜냐하면 저번에 마돗치가 크게 한 방 먹었거든요...이걸로(...)두번이나 당했었네요. 그래서 얼티밋 마도카가 되더니 간빼먹기를 호무에게 시전(...)아침햇살보다 당하면 더 짜증나는 필살기. 진심 간빼먹히는 거 같음(...구미호도 아니고...)아래는 엔하의 설명글대신(상대를 끌어당겨 영혼을 뽑는다)인터넷에서 돌아다니는 기술명...

얼티밋마도카 초필살기 첫번째(...)

이거 말고...(...)초딩들이 부르길 아침햇살... 뭐...킹오파 97하면서 가장 인상에 남는 초필살기라죠. 전체화면 판정 초필은 이게 처음이었으니...초반 오락실은 "사~ 무니 카에로~"소리가 들리면 그냥 조종기 내려치는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렸으니(그러나 시간이 지난뒤 그저 호구로 전락한 오로치)...엔하의 설명글은혼(화면 전체에 빛을 퍼붓는다)인터...

얼티밋마도카 등장포즈

적당한 짤방이 없어서 이걸로 일단 대체.오로치 등장포즈 기억하십니까? 땅꼬마색휘가 땅에 쪼그렸다 팍하고 변하는거요.근데 만들어보니 프레임 엄청 기네요... ㅎㄷㄷㄷㄷ 70컷 쯤 되는듯 ㅅㅂ도트만들어놓은게 아까워서 여기다 재탕하는 센스사야카 닌 내 의자인기라!(...)

얼티밋 마도카의 승리포즈

왠지 이거 또 오로치 기술들로 만들거 같지만...일단 신이니까!신답게!(...)승리포즈도 신같이!!(...)킹오파 좀 하셨던 분들은 아실텐데...진심 이 자식 기술들이 원체 흉악해서 패턴 모르면 플레이어가 호구가 되곤 했었지....(근데 패턴알면 오로치가 호구, 난이도도 쉽기도 하고)저 팔 여러개 늘어나는 승리포즈가 진심 멋졌죠.그래서 일부러 져주기도 ...
1 2